신문사소개 l 공지사항 l PDF서비스 l 호별기사 l 로그인
낮에는 플리마켓과 어의체전 구경을, 밤에는 횃불제 공연 관람을
손명박 ㅣ 기사 승인 2017-09-03 23  |  590호 ㅣ 조회수 : 69
오는 9월 26일(화)부터 27일(수)까지 향학로에서 조형대학 플리마켓 행사 ‘다빈치 정류장’이 열린다. 행사는 조형대학 학생회가 주최한다.

‘다빈치 정류장’은 조형대학 학우들이 행사 동안 진행할 각종 부스를 정류장에 비유한 표현이다. 행사에서는 학우들의 작품 전시 및 판매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캐리커처 그리기 등 조형대학의 특성과 재능을 잘 살린 다양한 체험 부스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어의체전’및 ‘횃불제’와 일정을 맞췄다. 민지현(금예·15) 조형대학 정학생회장은 “각 자치기구의 큰 행사를 뭉쳐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보자는 의도로 일정을 기획했다”며 “낮에는 플리마켓과 어의체전 구경을 하고 밤에는 횃불제 공연을 관람하며 맥주를 한 잔씩 하면 알찰 것 같다”고 행사 참여를 독려했다.



손명박 기자 ampus@seoultech.ac.kr


기사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I 통합정보시스템,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확인
욕설,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01811]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 최초발행일 1963.11.25 I 발행인: 김종호 I 편집장: 김선웅
Copyright (c) 2016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