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l 공지사항 l PDF서비스 l 호별기사 l 로그인
낮에는 플리마켓과 어의체전 구경을, 밤에는 횃불제 공연 관람을
손명박 ㅣ 기사 승인 2017-09-03 23  |  590호 ㅣ 조회수 : 223
오는 9월 26일(화)부터 27일(수)까지 향학로에서 조형대학 플리마켓 행사 ‘다빈치 정류장’이 열린다. 행사는 조형대학 학생회가 주최한다.

‘다빈치 정류장’은 조형대학 학우들이 행사 동안 진행할 각종 부스를 정류장에 비유한 표현이다. 행사에서는 학우들의 작품 전시 및 판매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캐리커처 그리기 등 조형대학의 특성과 재능을 잘 살린 다양한 체험 부스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어의체전’및 ‘횃불제’와 일정을 맞췄다. 민지현(금예·15) 조형대학 정학생회장은 “각 자치기구의 큰 행사를 뭉쳐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보자는 의도로 일정을 기획했다”며 “낮에는 플리마켓과 어의체전 구경을 하고 밤에는 횃불제 공연을 관람하며 맥주를 한 잔씩 하면 알찰 것 같다”고 행사 참여를 독려했다.



손명박 기자 ampus@seoultech.ac.kr


기사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I 통합정보시스템,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확인
욕설,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01811]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 최초발행일 1963.11.25 I 발행인: 김종호 I 편집장: 김선웅
Copyright (c) 2016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