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l 공지사항 l PDF서비스 l 호별기사 l 로그인
문화 예술의 장으로 재탄생한 중앙도서관, 작은음악회 개최
손명박 ㅣ 기사 승인 2017-11-26 09  |  595호 ㅣ 조회수 : 212
지난 21일(화) 중앙도서관 1층 스타트홀에서 ‘2017년 도서관 작은음악회’가 개최됐다.


이날 오후 5시부터 한 시간가량 진행된 이번 음악회는 기타리스트 장하은 씨의 솔로 연주로 공연을 시작했다. 무대에서 장 씨는 ▲Rumba ▲Libertango 등 6개의 곡을 선보이며 기량을 뽐냈다. 장 씨의 연주가 끝나자 바이올리니스트 서미경 씨의 독주가 이어졌고, 이윽고 장 씨와 서 씨의 기타·바이올린 듀오 무대가 진행됐다.



마지막 무대는 장 씨와 장 씨의 모친 이현주 씨의 기타 합주였다. 이 씨 역시 현재 기타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이들 모녀의 공연은 관객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했다.



이번 음악회는 약 40여 명의 관객이 찾아와 객석을 꽉 채웠다. 음악회는 우리대학 재학생과 교직원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등 이날 공연을 듣고자 했던 사람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었다.



공연이 끝난 후 진행된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장하은 씨는 “황순학 교수님과 인연을 맺어 재작년부터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공연을 진행해 왔다”며 “재작년과 작년에는 큰 규모의 공연장에서 공연했었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멋진 장소(중앙도서관 스타트홀)에서 좋은 관객들과 만나고, 반응도 무척이나 좋아서 연주하면서도 너무나 즐거웠다”고 밝혔다.



손명박 기자 grampus@seoultech.ac.kr


기사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I 통합정보시스템,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확인
욕설,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01811]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 최초발행일 1963.11.25 I 발행인: 김종호 I 편집장: 김선웅
Copyright (c) 2016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