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l 공지사항 l PDF서비스 l 호별기사 l 로그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신규 임용을 환영합니다
원용찬 ㅣ 기사 승인 2022-09-13 12  |  663호 ㅣ 조회수 : 57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신규 임용을 환영합니다



  전형국 교수, MSDE전공



  안녕하세요. 이번에 MSDE 학과 신임교원으로 임용된 전형국이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저의 소개를 하자면, 저는 포항공과대학교 기계공학과에서 학사와 석박사 학위과정을 마치고 MIT에서 박사후연구원으로 연구를 수행하다가, 이번에 우리대학에 신임교원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미세유체역학과 초정밀가공 기반의 의공학 장치 개발을 가장 주된 연구 주제로 하여 연구를 수행해 왔으며, 우리대학에서 다양한 분야의 훌륭한 교수님들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더욱더 의미 있는 연구를 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며 학교에서의 생활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아울러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새로운 일원으로써 학교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연구와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우리대학 학생들 중 저에게 궁금한 점이 있거나 학업, 진로, 연구와 관련하여 저와 상담을 하고 싶은 학생들이 있다면 누구나 언제든지 제 오피스(무궁관 710호)로 방문하거나 제 이메일(hkjeon@seoultech.ac.kr)로 연락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양성준 교수, 전자IT미디어공학과



  안녕하세요, 올해 8월부로 전자IT미디어공학과 조교수로서 새롭게 일하게 된 양성준이라고 합니다.



  9월부터 강의할 창의공학설계를 수강하는 학생분들을 비롯해서, 우리대학 학생분들을 오프라인으로 대면할 수 있어서 기대되고 설렙니다.신임교원으로서의 각오가 있다면, 강의실에서는 수강생분들과 함께 재밌고 유익한 강의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강의실 밖에서는 학생분들이 믿을 수 있는 듬직한 선배가 되고 싶습니다. 만 나이로는 아직 20대니까 부디 어려워하지 마시고, 이야기 나누고 싶은 분들 모두 연락주세요. 전자파, 안테나 해석 분야에서 재밌고 경쟁력 있는 연구를 하고 싶은 공학도들의 연락도 기다립니다.


기사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쓰기 I 통합정보시스템,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하여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확인
욕설,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01811]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 최초발행일 1963.11.25 I 발행인: 김동환 I 편집장: 김민수
Copyright (c) 2016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